안녕하세요, 쉽게 영어로 자신을 소개 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영어로 의사소통할 때 필요한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인 자기소개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여러분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든, 취업 면접에 참석하든, 자신감과 명확성을 가지고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영어로 자신을 소개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팁과 예제를 제공할 것입니다.
1. 인사로 시작하기
대화 예정인 상대에게 인사말을 건넙니다. 일반적인 인사말에는 "안녕하세요" 또는 "좋은 아침/오후/저녁"이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 "Hi," "Hello,"
"좋은 아침/오후/저녁" : "Good morning/afternoon/evening."
2, 상대에게 인사를 건낸후 당신의 이름을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 "내 이름은 ___ 입니다."
"내 이름은 [ ___ ] 입니다." : "My name is [ ___ ]."
3, 몇가지 당신의 배경 정보를 알려주세요. 상황에 따라 출신지, 직업 또는 방문 이유와 같은 자신에 대한 추가 정보를 알려줄수 있어요.
예를 들어 "[도시/국가]에서 왔습니다", "[직급]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또는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왔습니다."
"[도시/국가]에서 왔습니다" : I'm from [City/Country]
"[직급]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 "I work as a [Job Title]"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왔습니다." : "I'm here to attend a meeting."
4. 자신을 소개한 후, 대화를 계속 이어나가기 위해 상대방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어떻습니까?" 또는 "오늘 여기에 무슨 일로 오셨습니까?"와 같은 간단한 질문이면 됩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 "How about you?"
"오늘 여기에 무슨 일로 오셨습니까?" : "What brings you here today?"
5. 마지막으로는 작별인사로 끝냅니다. "반갑습니다.", "이곳에 오게 되어 기쁩니다." 또는 "저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와 같은 작별 인사로 여러분의 소개를 마치세요
"반갑습니다." : "Nice to meet you,"
"이곳에 오게 되어 기쁩니다." : "It's a pleasure to be here,"
"저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having me."
6. 대화 예제
다음은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을 소개하는 몇 가지 예시 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사라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당신은요?
Hi, my name is Sarah. Nice to meet you. How about you?
안녕하세요, 저는 존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오늘은 무슨 일로 오셨어요?
Hello, I'm John. It's a pleasure to meet you. What brings you here today?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마크입니다. 마케팅 부장 자리 때문에 왔어요.
Good morning, my name is Mark. I'm here for the marketing manager position.
안녕하세요, 로라입니다. 저를 영업 담당자로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i, I'm Laura. Thank you for considering me for the sales representative role.
이상으로 영어로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자신감 있고 명확하게 자신을 소개하는 것은 영어로 의사소통하기 위한 중요한 기술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 게시물에 제공된 팁과 예를 따라해 보시고, 여러분은 멋진 첫인상을 만들어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의 게시물에서 영어 학습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진행해 볼께!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 공부 혼자하기] 4. 식당에서 영어로 음식 주문하기 (0) | 2023.03.20 |
---|---|
[영어 공부 혼자하기] 3. 방향 묻기 (0) | 2023.03.15 |
[영어 공부 혼자하기] 2. 쉽게 취미와 관심사를 영어로 대화하 방법 (0) | 2023.03.13 |
댓글